오는 2021년에는 모바일 동영상 시장의 규모가 250억달러에 달할 전망이라고 시장조사업체 Strategy Analytics(SA)의 ‘Global Mobile Video Forecast: 2010-2021’ 보고서를 인용해 7월6일(현지시간)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Starategy Analytic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인스타그램, 특정 주제별 동영상 큐레이션 기능 추가 [코멘트] 페이스북, 라이브 서비스에서 이원생중계 기능 도입...미디어로서의 영향력 배가 시도 [코멘트]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제작에도 나서...밀레니엄세대 겨냥 오리지널 콘텐츠 변화 시도 [코멘트]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위해 다운로드기능 제공...모바일-글로벌 사업 강화가 목적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서 Dolby Vision HDR 콘텐츠 지원 [브리핑] 소니 자체 OTT ‘Playstation Vue’, 가입자 10만명 돌파 [브리핑] 성인 콘텐츠, VR 시장 확대의 견인차로 작용 [브리핑] 美 OTT ‘SlingTV’, 멀티스트림 지원 ‘Sling Blue’ 정식 출시 [브리핑] 유럽 SVOD 시장, ‘20년 5천만 가구 가입 전망 [리포트] TV 플랫폼에도 개방화 경쟁 바람...美 Roku의 동향과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美 방송사 CW 콘텐츠 독점 계약 체결 [코멘트] 美 컴캐스트, X1셋톱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Zero-Rating 적용시 타 OTT 반발 OTT/스마트TV 동향 (06.23~07.06) - 아마존, 북미 인터넷 트래픽 점유율 2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