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TV 시장이 위축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성인들이 TV 시청에 여전히 많은 시간을 쏟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6월28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Nielsen의 자료를 인용해 Businessinsider가 보도. Tag #미국 #TV #시청시간 #닐슨 #OTT #실시간TV #1분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스마트TV 동향 (05.26~06.08) - 美 OTT셋톱 Roku, 하드웨어 아닌 플랫폼 사업 강화 [브리핑] 보다폰 뉴질랜드, 현지 최대 유료TV 사업자 Sky TV 합병 발표 美 OTT 셋톱 Roku, 'HW+플랫폼' 전략으로 주목 애플, WWDC 2016 주요 발표 내용 유료방송 동향 (06.02~06.15) - 韓 유료방송 VOD, 가구당 월 평균 160분 시청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23%는 유료TV 가입 없이 OTT만 이용 [코멘트] 딜라이브, 넷플릭스 전용 셋톱박스 출시...아직 미미한 국내 영향력으로 한계 자명 OTT/스마트TV 동향 (06.09~06.22) - 美 밀레니얼 세대, 23%는 OTT만 이용 [코멘트] 美 컴캐스트, 스마트홈 솔루션 업체 인수...개방형 홈IoT 플랫폼으로 IT업체와 경쟁 [브리핑] 美 케이블TV, MVNO 진입으로 기존 이통사 가입자 13% 유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