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TT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Netflix)가 프랑스 가입형 VOD(SVOD, Subscription VOD)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8월28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NPA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Broadbandnewstv가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OTT #프랑스 #가입자 #SVOD #CanalPla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5.2Q 실적] 넷플릭스, 순이익 63% 감소...가입자는 증가세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 강화 위해 월이용료 인상 고려 [브리핑] 美 훌루, 광고 없는 신규 OTT 서비스 출시 추진 [브리핑] 英, 넷플릭스 가입자 절반이 계정 공유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65%가 타인과 계정 공유 [브리핑] 美 넷플릭스, 마블 캐릭터 기반의 신작 드라마 제작계획 공개 OTT/스마트TV 동향 (07.16~07.29) - 美 넷플릭스, 콘텐츠 비용 증가로 순이익 63% 감소 [코멘트] 넷플릭스, 9월2일 일본 진출 예고…한국-중국 등 범아시아권 공략 시동 [코멘트] 월정액 서비스, 복수이용자도 상당수...이용료 부담으로 인해 애그리게이터 재부상 가능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서 이용료 인상 단행 [코멘트] 日 이통사들, 넷플릭스의 시장진입에 서로다른 행보 보여...협력강화 vs. 공동대응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MCN들의 오리지널콘텐츠 독점유통 시작...MCN 영향력 갈수록 확대 [브리핑] 넷플릭스, 북미와 다른 저작권 및 경쟁환경으로 유럽 진출에 어려움 겪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