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케이블사업자 컴캐스트(Comcast)가 조만간 대형 파트너업체들과 제휴한 신규 동영상 플랫폼을 런칭할 것이라고 Business Insider가 보도. 이에 따르면 해당 동영상 플랫폼 명칭은 ‘Watchable’이며, 아직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지 않음. Tag #방송 #온라인동영상 #OTT #유료TV #케이블TV #컴캐스트 #Watchable #Xfinity #NBC #Vox #Buzzfeed #AwesomenessTV #유뷰브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4. 3Q 실적] 美 컴캐스트, 전년대비 순익 50% 증가 [리포트] 올드미디어들, 콘텐츠 유통전략 다변화에 잰걸음…현황과 과제 [’14.4Q 실적] 美 컴캐스트, 매출 향상으로 업계 기대치 부응 [코멘트] 애플, 자체 OTT 동영상 하반기 출시設...춘추전국 시대 돌입으로 CP 영향력 커질 수도 [브리핑] 美 컴캐스트, “가정에서도 무선기술이 주류 네트워크 될 것” [’15.1Q 실적] 美 컴캐스트, 매출-순익 업계 기대치 부응 [코멘트] 美 케이블업계, 코드컷팅보다 '코드쉐이빙'이 문제...브로드밴드와 OTT 병행추진의 이유 [브리핑] 美 컴케스트 스트리밍 게임, 기대 이하의 성능 보이며 혹평 받아 [코멘트] 美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가입자가 방송가입자를 추월...OTT시대 맞아 기회와 위기 공존 [’15.2Q 실적] 美 컴캐스트, 가입자 규모서 브로드밴드가 케이블TV를 추월 [코멘트] 美 NBC유니버셜, 미디어업체 BuzzFeed에 투자...모기업 컴캐스트의 OTT 사업과도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