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는 2분기(회계연도 기준 ‘15년 1분기)에 전년동기 대비 28% 증가한 매출을 기록. 자회사 알리바바픽쳐스를 연결대상에서 제외하면서 순이익이 148% 급증했으나, 매출 증가율이 3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을 나타내면서 위기론이 불거짐 Tag #알리바바 #2분기 #2Q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GMV #모바일 #타오바오 #Tmall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5.1Q 실적] 알리바바, 매출 증가에도 순이익 감소하며 수익성 악화 [코멘트] 알리바바, 印 단말업체 Micromax에 12억불 투자추진...’HW+서비스’ 통합모델로 시장 공략 [코멘트] 中 알리바바, 독자적인 유료가입형 OTT 서비스 추진...커머스 연계 방안에도 관심 [코멘트] 알리바바, 신선식품 배달위한 냉동물류센터 강화...중국서도 커머스 배송경쟁 더욱 가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산하 앤트파이낸셜, 중국 정부기관에서도 투자 유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헐리웃 영화 ‘미션임파서블’ 차기작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개인 및 중소기업 대상 인터넷은행 출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영화사-위성TV 업체와 결합상품 제공 계약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O2O 강화 위해 Alipay 앱 통해 주문형 서비스 제공 [브리핑] 中 알리바바, 홈엔터테인먼트 강화 위해 전문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클라우드 사업 위해 해외 데이터센터 투자 강화 中 3대 인터넷기업 BAT의 O2O 사업 현황 [브리핑] 印 이커머스 스냅딜, 알리바바-폭스콘-소뱅 등에게서 5억불 투자 유치 [코멘트] 中 알리바바,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와 제휴...자체단말과 콘텐츠 사업에도 시너지 효과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스마트TV 스타트업에 공동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