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케이블채널 HBO의 스트리밍 서비스 ‘HBO Now’가 출시 2개월만에 최소 85만명, 최대 100만명에 달하는 가입자를 획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시장조사업체 BTIG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HBO #HBO Now #OTT #동영상 #온라인 스트리밍 #유저 기반 #이용자수 #BTI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포츠 중계, IT기술 접목해 새로운 시청경험 제공...주요 서비스 사례 [리포트] 페이스북, 유튜브 위협하는 동영상 유통 플랫폼으로 급부상...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프로농구, 유료TV 번들상품 우회해 자체 OTT 강화...대세화 편승해 고객접점 확대 [브리핑] 불법 동영상 서비스 ‘Popcorn Time’, iOS앱 다운로드 수 100만건 돌파 [코멘트] 中 레노보, TV 연결하는 동글형 윈도우PC 발표...스틱형 OTT 스트리밍 단말 시장도 겨냥 [브리핑] 북미 TV이용자, 코드커팅과 코드쉐이빙 증가 추세 뚜렷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6.11~06.24) - 中 알리바바, 독자 유료 OTT 서비스 추진 [브리핑] 和 KPN, 젊은층 겨냥해 자체 OTT 서비스 베타테스트 시작 [브리핑] 넷플릭스, 내년 인도 진출설...현지 콘텐츠도 제공 해적판 넷플릭스 'Popcorn Time', 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아마존, 인기 MCN 영입 위해 전문업체와 제휴...FireTV 강화해 홈엔터테인먼트 확대 시동 [리포트] 美 스포츠 중계방송, 脫유료TV 움직임 본격화...관련 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