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2016년 프로그램 편성에 50억달러의 비용을 지불해 ESPN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콘텐츠 바이어가 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Janney의 신규 보고서를 인용해 2월13일 Business Insider가 보도. Tag #넷플릭스 #N스크린 #편성비용 #ESPN #아마존 #HBO #방송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 동영상, 니치마켓 겨냥 서비스도 증가 추세 [‘14. 3Q 실적] 넷플릭스, 매출과 순익 향상 지속세…가입기반 성장은 둔화 넷플릭스, 유럽 시장 공략 현황…유료TV 제휴 잇달아 [코멘트] 美Verizon, 결합상품 가입자에 넷플릭스 무료제공…AT&T-아마존 제휴에 전략적 대응 [리포트] 美 넷플릭스, 현지화 전략 앞세워 글로벌 사업 가속화...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넷플릭스,소셜 추천 기능과 스마트워치 연계 강화…가입기반 확대 위한 차별화 수단으로 활용 [코멘트] 위성방송 Dish, 넷플릭스의 첫 제휴 파트너로...자체 인터넷TV와의 상생 여부에 주목 [코멘트] 삼성, 넷플릭스 무료이용 프로모션...인기서비스 번들링으로 'HW+SW' 통합전략 강화 [코멘트] 넷플릭스, ‘非런칭 지역내 우회가입 차단 안한다’…방임전략 토대로 유저경험 선점 노림수 [‘14. 4Q 실적] 넷플릭스, 신규가입 급증으로 실적 호조…해외진출 효과 두드러져 [브리핑] 美 넷플릭스, “자사 경쟁업체는 HBO가 아니라 불법 동영상 공유사이트 Popcorn Time” [리포트] 美 넷플릭스, 내년초 국내 방송시장 진입…가능성과 파급효과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자체 영화 제작 뛰어들어...기존 배급모델 와해 가속화 예고 [브리핑] 美 실시간 TV 시청량, OTT 동영상 강세로 전년대비 12% 이상 급감 [리포트] OTT 전성시대, 영화제작사들의 위기와 기회…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헐리우드 인력과 인프라 흡수 빨라져…시장주도권 변화를 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