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글로벌 모바일메신저 라인이 캐주얼게임을 무기로 미국시장의 본격 공략에 나선다고 해외 IT매체 TheNextWeb이 7월10일 보도. 현재 글로벌 가입자수 5억명 돌파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라인은 연내 IPO(기업공개)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Tag #SNS #모바일메신저 #네이버 #라인 #LINE #캐주얼게임 #모바일게임 #소셜게임 #미국 #현지화 #라인셀피 #스티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온라인게임 업체들, 모바일 대폭강화...국내 스마트생태계의 편중현상은 더 심해질 듯 [코멘트] 카톡-라인, 캐릭터 상품 앞세워 오프라인서도 경쟁...수익원 다양화와 메신저 이용률 제고 전세계 게임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8~2017) [리포트] 카톡-라인, 캐릭터 상품 앞세워 오프라인서도 경쟁 돌입...동향과 의미 [코멘트] 라인, 패밀리앱 10억건 다운 돌파해 플랫폼전략 성과 거둬...오프라인과 B2B2C로 영역 확대 [코멘트] 다음-카카오, 합병 첫 프로젝트로 ‘O2O’ 지목...SK플래닛-라인과의 3파전 본격화 예고 [리포트] 모바일메신저 '라인', O2O 융합의 선행모델 되나...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LG전자, 메신저 기반 가전 원격조정에 라인-카톡을 연동...스마트홈 개화시기가 관건 [코멘트] 라인, 웹결제 가능한 스토어 국내서도 오픈...카카오와 대립 앞둔 양강 체제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