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주(6월19일~6월25일) 오프라인 기준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은 전주 대비 2만여대 감소한 24만5천여대를 기록하며 3주 연속 감소세를 보임. Top10 판매량 역시 9천여대 감소한 12만8천여대를 기록했으나, 전체 판매량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전주 대비 0.4%p 상승한 52.7%를 기록함. Tag #스마트폰 #판매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 스마트폰으로 제어하는 ‘스마트자전거’ 컨셉 발표 …개요 및 특징 [리포트] 베일 벗은 ‘아마존폰’, 새로운 결합경쟁 촉발하나…가능성과 파급효과 전세계 스마트폰 AP 시장 매출 추이 (2013.1분기~2014.1분기) 국내 이통사별 스마트폰 가입자수 현황 (2014.5) 도요타, 신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T-Connect'공개 … 개요 및 주요 기능 [코멘트] 안드로이드 개방성, 앱 유통에도 영향...아마존-네이버는 자체 앱스토어 통해 무료앱 제공 국내 이동전화 단말기별 트래픽 추이 (2012.1~2014.5) [6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LG 'G3', 보조금 파동 없이 1위 기록...주간판매량은 34% 급감 [코멘트] 中 샤오미, 올해 상반기에만 2,600만대의 스마트폰 판매...인도에도 진출 선언 3D 인식, 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경쟁요소로 부상…주요 추진 업체 및 현황 [코멘트] 中 화웨이, 샤오미 이어 메신저 통해 스마트폰 판매...유통 혁신에 이통사 영향력 변화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