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동영상 광고 기술 업체 ‘라이브레일(LiveRail)’을 인수한다고 7월2일(현지시간)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페이스북은 구체적인 거래 조건은 공개하지 않았으나, TechCrunch는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동 사가 약 4억~5억달러 수준의 금액을 지불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함. Tag #페이스북 #SNS #동영상 광고 #라이브레일 #LiveRail #인수 #광고 솔루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자동재생 동영상 광고 도입 임박...Telco의 트래픽 부담 줄일 방안 모색해야 [코멘트] 페이스북, 가상현실 HMD 업체 인수에 23억불 쾌척...무주공산 신 단말영역 선점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송금 앞세워 금융서비스 진출...신흥국의 금융인프라 대체가 목표? [코멘트] 페이스북, 서비스 성격에 따라 모바일앱 세분화 추진...모바일 시대의 변화된 이용행태 대응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순항으로 ‘어닝서프라이즈’...전년대비 매출 72%, 순익 193% 증가 [코멘트] 페이스북, 인기 피트니스앱 업체 인수...정교한 측위기술 확보해 맞춤형 광고에 활용 ['14. 1Q 실적]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호조에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페이스북, 기업공개 후 첫 'F8' 컨퍼런스 개최...주요 발표 내용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간접진입...사이트 피로감 높아져 역효과 날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음악-TV프로 인식기능 도입...타깃광고 정교화하고 콘텐츠유통으로 사업확대 [코멘트] 페북, 식당 위한 메뉴표시 기능 추가...LBS-온라인주문-모바일결제와 연계성도 높아 [코멘트] 페이스북, 스냅챗 인수실패후 유사 메시징앱 자체 개발...다원화된 메신저간 밸런싱에 관심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사업에 PayPal CEO 전격 영입...플랫폼 경쟁 금융영역으로 확산될 듯 구글과 페이스북, 인터넷 소외지역 선점 경쟁 돌입… 사업 추진 현황과 특징 [코멘트] 페이스북, 부진한 런처사업 지속說...이용행태 고려한 맥락인식 접목이 최근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