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이미 주요 음반사와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와 관련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의 경쟁상황을 감안할 때 아마존이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타당한 일이 될 것이라고 해외 언론이 보도. Tag #Amazon #아마존 #온라인음악 #스트리밍 음악 #전자상거래 #스마트폰 #킨들 #아마존 프라임 #애플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300달러미만 게임콘솔 연내 출시설...생태계 경쟁의 핵심축이 홈 영역으로 이동 [코멘트] 아마존, 음악스트리밍 진출 위해 음반사와 협상 돌입...자체 스마트폰과 이커머스 연계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매쉬업 강조 SDK 공개...서비스 제공 범위 확대해 잠재가입자 극대화 [코멘트] 삼성, 美서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출시...국내 도입여부와 구글과의 경쟁이 관전포인트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개인화와 매쉬업’ 부상...유저기반과 이용률제고 위한 맥락인식으로 진화 [코멘트] 아마존, 동글형 OTT 단말 출시 대열에 합류하나...PC 게임 스트리밍으로 차별화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대학생 대상 이용료 대폭 할인...헤비유저 공략해 애플에 대응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last.fm, 가입기반 라디오 서비스 중단...음악시장 구조조정 본격화 되나 [코멘트] 아마존, 자체 OTT 셋톱 출시 임박...광고 기반의 무료 동영상 공급할 수도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경쟁심화로 BM 혁신 빨라져...맥락인식 위해 기상정보 업체와도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