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인터넷 이용자가 인터넷 상에서 얻는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조사자료로 인터넷 상에서 가장 많이 얻는 정보와 가장 애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조사자료 Tag #중국인터넷 통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급변하는 중국 통신시장 왕서방이 마음을 바꾼이유 중국 전자상거래와 자전거 [정보통신도 중국에 뒤졌다]는 충격을 넘어서 [정보통신도 중국에 뒤졌다]는 충격을 넘어서(제2부) [통계] 중국, 10대 포탈사이트 변화추이 [통계] 중국, 인터넷 접속 성향 조사 [통계] 중국, 인터넷 사이트 성공의 요소 2002년도 중국 노트북시장 전망 중국 소프트웨어 시장의 특징 중국정부의 IT산업 및 소프트웨어 관련 정책 i-Mode를 주목하는 중국의 Monternet 전략 중국 인터넷포탈, 최초의 당기 순익 달성 예상 美 Amazon, 중국 최대 커머스 포탈 Joyo.com 인수 中 이통사와 포탈 간의 갈등 심화, China Mobile이 Sohu.com 서비스 중단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급성장 중 Yahoo와 中 SINA, 중국내 합자회사 설립해 옥션 서비스 개시 중국 PC방 이용자, 최고 인기 콘텐츠는 한국 온라인 게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70%가 한국 제품이 차지 중국 온라인 게임사 Shanda, 동시접속자 수 170만 세계 최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