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이 美 우체국(USPS)와 손잡고 일요일에도 제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Tag #Amazon #아마존 #우체국 #주말 #제품배송 #오프라인매장 #유료회원 #프라임 #Prime #무료배송 #USP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아마존, ICT 업계의 트렌드세터로 급부상…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eBook 전용단말 신모델 공개...독서경험 최적화 할 부가서비스도 병행 [코멘트] 아마존, 홈오토메이션 전용스토어 런칭...인앱 결제 통해 실물상품 유통과도 연계 가능 [코멘트] 아마존, 자체 스마트폰 무약정 무료 공급說 부인...이통사와 이해관계 해소가 선결과제 [리포트] 아마존, ‘킨들폰’으로 스마트폰 사업 진출설…동향과 국내영향 전망 [코멘트] 아마존, 셋톱사업 위해 게임사들과 협상說...자체 단말의 커버리지를 가정으로도 확대 아마존, 자체 태블릿 新라인업 발표…주요 기능 및 특징 [코멘트] 아마존, 자체 OTT박스 연내 런칭...동영상과 게임 앞세워 거실 경쟁구도 재편에 나서 [코멘트] 아마존, 안드로이드앱 개발자 지원 강화...다양성-파편화 사이 구글의 딜레마 깊어져 [코멘트] 아마존, HTC와 스마트폰 공동개발說...신시장 진출과 재기 노리는 양사 이해관계 부합 [코멘트] 아마존,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자에게만 킨들폰 공급說...스마트폰은 신사업 아닌 기존사업 강화 수단 [코멘트] 아마존, 3분기 매출 크게 늘고 손실은 대폭 줄어...킨들 단말과 클라우드 사업이 성장 견인 ['13. 3Q 실적] 아마존, 매출 급증하고 적자폭도 대폭 감소… e커머스와 클라우드 사업 호조가 견인 아마존 프라임', 'HW+SW' 통합전략의 핵으로 자리매김...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아마존, 온라인 식료품 유통사업 강화...유료 멤버십 Prime과의 시너지 창출이 관건 [코멘트] 아마존, OTT 동영상 위한 자체제작 드라마 강화...킨들 브랜드 셋톱 출시의 사전작업? [코멘트] 아마존, 자체 방송제작에 빅데이터 활용...방송 연계형 커머스와 광고에도 긍정적 [코멘트] 아마존, 오프라인 서점과 상생전략 추진...커머스 사업 위한 유통채널로도 확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