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비즈니스 SNS ‘LinkedIn’이 11월28일 광고 API를 개방했다고 Ad Week誌가 보도함. 파트너社는 마케팅 플랫폼 개발업체 ‘Bizo’와 ‘Unified’, 그리고 Adobe. Tag #비즈니스 SNS #LinkedIn #Linkedin Ads #광고 #API #B2B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LinkedIn, SNS 업계에서 유일하게 상승 가도...기업고객에 최적화된 비즈모델이 강점 [코멘트] 美 SNS 'LinkedIn', 인재추천 기능 추가...비즈니스 브랜드 차별화에 박차 [리포트] 美 기업용 SNS ‘LinkedIn’, 나홀로 고성장세 유지…성장 비결과 시사점 [코멘트] 美 LinkedIn, 셀프 동영상광고 서비스 런칭...B2B 마케팅 플랫폼으로 진화 시도 [코멘트] 美 비즈니스 SNS 'LinkedIn', 3분기 실적도 호조...지속적 수익성 입증에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