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etflix의 Reed Hastings CEO는 지난 6월 Netflix 가입자들이 10억시간 이상 분량의 동영상을 시청했다고 밝힘. Tag #Netflix #유료방송 #온라인 동영상 #N스크린 #케이블TV #시청시간 #시청행태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Netflix, 미디어 업계의 실질적 승자로 등극…최근 동향과 시사점 美 Netflix, 분기별 최대실적 기록하며 유저기반 2,000만명 돌파...N-스크린 수혜주로 부각 Netflix, 美 영화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시장의 60%를 석권...2위 Comcast와는 8배 격차 Netflix, 콘텐츠 멀티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가구단위에서 개인단위 고객 확대가 목적 승승장구 성장세 이어가는 Netflix...가입자 규모에서 Comcast 추월, 순이익도 2배 실현 Hulu와 Neflix, 외형 급성장에 감취진 고민...가입자수와 광고수익간 딜레마 Netfilx, 성장세 둔화 전망...렌탈에서 스트리밍으로의 BM 전환에서 난항 Netflix와 Hulu, 시청 콘텐츠와 주 이용단말에서 차이 존재…Hulu는 PC 중심, Netflix는 TV 중심 미국 Netflix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7.1분기~2011.2분기) 잘나가던 Netflix가 제동이 걸린 이유...라이벌 등장, 콘텐츠소싱 비용 증가 등 넷플릭스, DVD 렌탈과 스트리밍 사업분할 계획 결국 철회...가입자 반발에 백기 제동 걸린 Netflix, 사업분할과 전략수정으로 돌파구 모색...OTT 동영상 시장의 환경변화와 시사점 Netflix, 3분기 실적발표 후 주가 36% 하락...80만 가입자 이탈이 주원인 미국 Netflix 가입자수 추이 (2009.3분기~2011.3분기) [코멘트] 美 Netflix, 케이블사와 제휴 추진說...제공 플랫폼 확대해 콘텐츠 수급비용 절감 가능 [코멘트] 美 Comcast, Netflix등에 동영상앱 접속시 이용량제한 경고...망중립성 쟁점화 재연될 듯 미국 Netflix 가입자수 추이 (2009.12~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