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통신기기 제조업체 화웨이가 공격적인 '클라우드-파이프-단말기기' 중심의 성장전략에 따라 2011년 스마트폰 판매 목표량을 1,200-1,500만대에서 2천만대로 상향조정 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함. Tag #화웨이 클라우드 #화웨이 스마트폰 판매목표 #화웨이 안드로이드폰 #화웨이 ZTE 저가 스마트폰 #화웨이 ZTE 선진국 #선진국 저가 스마트폰 #Huawe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WC2009] 中 화웨이, Android 스마트폰 공개…3분기에 출시 예정 中 화웨이, 美시장에서도 존재감 커져…Clearwire의 WiMAX 장비공급사로 참여 유력 中 Huawei, 이통장비 시장에서 약진…AlcaLu 체치고 3위로 올라서 中 Huawei, LTE 기술특허에서도 메이저 플레이어로 부상…ETSI 승인 특허의 12% 차지 中 화웨이, 유럽시장에서 에릭슨 따돌리고 LTE 상용장비 공급계약 따내 [MWC] 화웨이와 퀄컴, LTE/3G/GSM 트리플모드 모뎀 선보여…LTE 도입일정에 유연성 제공 스마트폰, 2011년에는 저가모델이 시장확대 견인…SNS 대중화가 주요 동인 中 화웨이, CS Fallback 방식의 VoLTE 구현 완료... 3G-4G 전환 과도기에 유용 전세계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10) 중국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0) 中 화웨이, 필리핀 이통사 SMART와 손잡고 세계최초 WAC1.0 대응 앱스토어의 첫 사례 발표 러시아 WiMAX 사업자 Yota, 삼성과 화웨이와 LTE 장비생산 합작회사 설립 추진 [해외시각] 中 장비벤더, LTE 수주율은 세계 최대급…美 정부개입으로 왕따될 처지 中 화웨이, 통신장비 시장 접수 임박...1위 Ericsson과의 격차 10억달러까지 좁혀 中 화웨이, 단말사업 강화해 Top5 목표...안드로이드과 윈도폰 모두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