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KDDI와 가격비교 서비스업체 EC나비, MVNE 사업자 인포닉스 등 3사가 포인트 특전으로 차별화된 신개념의 이통서비스 브랜드 'EC나비 휴대폰'을 8월3일 런칭한다. Tag #일본 MVNO #MVNO 비즈모델 #MVNE #KDDI MVNO #인포닉스 #EC나비 #EC나비 휴대폰 #포인트 MVNO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법인시장을 타깃으로 한 MVNO 등장 MVNO 활성화로 이통시장 수요환기에 발벗고 나선 日 총무성, “3G망과의 접속료 결정권도 MVNO 측이 갖는다” 日 데이터계 MVNO 일본통신, i-Mode의 수직결합 모델을 우회하는 비즈모델 시도 일본은 올해가 MVNO 원년,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와 BM 속속 등장…시사점과 국내상황 진단 日 MVNO 사업자 분석 (1) 일본통신: 기존 단말과 웹애플리에 편승하는 개방형 비즈모델로 사업 리스크 최소화 日 MVNO 사업자 분석 (3)… CP계 디즈니 재팬 - 브랜드와 콘텐츠, 전용단말 앞세운 폐쇄형 BM으로 승부 日 MVNO 일본통신, 도코모와 Layer3 상호접속 조건에 합의 해외 MVNO 통신시장 환경과 주요 사례 일본통신, 상호접속형 MVNO로 변신…"Android를 포함해 자유로운 단말전략 전개하겠다" MVNO 사업으로 일본의 모바일 쇄국에 종언을 고한 일본통신(JCI), 총무성의 정책지원도 한 몫 [해외시각] 日 MVNO 시장 활성화의 동인, 도매(Wholesale)가 아닌 상호접속(Interconnection) 기반의 사업환경 日 포털업체 Nifty, 모바일 WiMAX의 MVNO로 무선시장 진출 日 이통사별 MVNO용 데이터 서비스 도매 표준요금제 비교 日, “이통사 상호간 MVNO 계약은 과점화 우려”…일부 제한하는 규제 도입 검토중 日 MVNO 일본통신, Layer2 상호접속 기반 ‘3G/WiFi’ 데이터 서비스 발표…상세내용과 시사점 日 일본통신, MVNO에서 MVNE로 사업영역 확대…유연한 대역폭 임대조건이 강점 日 MVNO 일본통신, 타 MVNO를 대상으로 한 음성서비스 도매사업에도 나서 日 MVNO 일본통신, KDDI와도 L3 상호접속료 합의…10Mbps 당 월1,250만엔 수준 일본 사례를 통해 본 MVNO 도입과 활성화 방안 … 국내 시사점과 전망 日 ISP 니프티, MVNO로 WiMAX 서비스 런칭…WiFi 변환 라우터도 제공 日 KDDI, 지역계 WiMAX 사업자용 MVNE 토탈솔루션 제공…설계, 설비임대, 컨설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