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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Verizon이 경쟁사들과 유사한 WiFi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 의 보도에 따르면, Verizon은 독립계 핫스팟 사업자 Boingo와의 협력을 통해 자사의 가정용 브로드밴드 서비스 고객들이 무료로 WiFi에 접속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AT&T, Cablevision 및 기타 경쟁사들이 추진해 온 WiFi 전략과 유사한 것이다. 지난 3월, 시장조사업체 Dell'Oro Group은 Cablevision의 2008년 4사분기 가입자 순증이 자사의 서비스 제공 지역에서 무료 WiFi 접속서비스를 출시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Cablevision은 가입자 순증 부문에서 70% 이상의 연속적인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미국의 주요 케이블 사업자들의 가입자 순증 성장률을 크게 상회하는 수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