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Ericsson이 MWC2009 개막 직전에 기자회견을 갖고 최신 스마트폰 'Idou'와 새로운 전략 'Entertainment Unlimited'를 공개했다. 이에 대해 동 사의 단말・서비스 개발 및 전략을 통괄하는 Rikko Sakaguchi 수석 부사장의 의견을 들어보았다. Tag #Sony Ericsson #Entertainment Unlimited #Idou #엔터테인먼트 #PlayNow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소니-에릭슨, 복합 엔터테인먼트기능 휴대폰 출시 Sony Ericsson, 워크맨폰 효과로 Q3 수익률 향상 단말벤더들의 콘텐츠 사업참여 러시, Sony Ericsson도 자체 음악포털 ‘PlayNow’ 업그레이드 발표 소니에릭슨, 휴대폰 끼리 Drag-and-Drop 방식으로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기술 특허 모바일 음악, 단말메이커가 주도하는 시장상황을 놓고 이통사들의 입장은 제각각 소니에릭슨도 Off-Deck 포털 'PlayNow Arena' 런칭, 음악은 DRM free로 차별화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대세화 조짐… Nokia에 이어 Sony Ericsson도 준비 중 모바일 유저의 84%,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라면 지불의향 있다”…Strategy Analytic 소니에릭슨, 모바일음악 무제한 다운로드 서비스 ‘PlayNow Plus’ 런칭 공식 발표 메이커들의 ‘단말+무료음악’ 번들링, 시장 파급효과 클 듯… 영국에서만 20억건 다운로드 예상 모바일음악 시장, Apple 독점시대의 종언을 노리는 경쟁사들의 도전과 경쟁력 분석 모바일 음악 시장에서 Apple의 아성에 도전하는 경쟁사들 [MWC2009] 소니에릭슨, 웹을 통해 콘텐츠의 무제한 공유 가능한 ‘Entertainment Unlimited’ 서비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