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이 웹광고에 이어 TV 광고 분야에서도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려는 목표에 접근하기 위한 일환으로 방송관련 벤더들과의 전략적 제휴 체결에 관련된 두가지 뉴스를 10월16일 릴리즈했다. Tag #TV광고 #구글 TV #TV Ads #구글 제휴 #Harris #COREmedia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Google-MTV 제휴로 최초 광고기반 비디오 서비스 등장…웹기반 동영상의 새로운 수익모델 검증하나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Google, 英 BskyB와 파트너쉽 체결... 신문과 라디오에 이어 TV광고 시장 진입 英 Sky와 Google, 광고 기반의 UCC 제휴 발표... BT의 IPTV에 대항체제 구축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P2P 기반 IPTV `Joost`, Viacom에 이어 CBS와도 제휴 체결...광고료의 90% 요구조건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구글, Nielsen과 손잡고 TV광고 효과 측정 사업 진출 IPTV는 이미 웹상에서도 구현되고 있다. 롱테일 콘텐츠와 타겟광고 실현이 관건…구글 "누구나 TV 광고주가 될 수 있다"…구글, TV판 Adwords 서비스 공식 런칭 거실로 진출하는 구글, 'Google Media Server' 출시 의미와 전망 Google TV Ads의 광고주, NBC에 이어 블룸버그도 동참…초단위 광고시청 이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