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서 법인용이나 생산성 등 '시간을 절약하기(saving time)' 위한 목적으로 이용되는 애플리케이션보다 '시간을 보내기(killing time)' 위한 목적으로 활용되는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이용빈도가 많아지고 있다. Tag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게임 #모바일OS #Symbian #Windows Mobile #Palm #BlackBerr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 스마트폰, "이통사업자에게는 위협적인 존재" … Make Analysis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콘텐츠 판매 램킹, 엔터테인먼트 분야 약진...Handango 발표 세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평균 판매 가격 현황 (2006) 일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선호도 조사(2007.05) 일본 스마트폰 사용 이유 (2007.05)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인기 순위와 판매 랭킹, Handango 발표 2007년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판매 랭킹, 엔터테인먼트 관련이 1위 … Handango 스마트폰 SW 유통경로의 변화…Handango, 휴대폰 판매체인 Carphone과 독점계약 체결 중국 네티즌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대폰 기능 (2007.4분기) 日 스마트폰 이용동향…남성과 젊은 층에서 인기, 전용 정액요금제가 보급의 관건 스마트폰 애플리 판매 포털 Handango, 소니에릭슨과 손잡고 전용 클라이언트 제공키로 애플 App Store의 일본판, 日 WILLCOM의 윈도모바일 기반 ‘Giraffe’ 애플리케이션 카타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