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마트, 백화점, 인터넷쇼핑몰 판매액 추이 (2001~2007) Tag #국내 유통 채널 판매액 대형마트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인터넷 쇼핑몰 거래액 및 사업체수 추이 (2006.5~7)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 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중국 온라인쇼핑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0) 중국 온라인쇼핑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5) 국내 주요 주요 쇼핑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국내 주요 인터넷 산업 성장률 (2007.1~11) 국내 엠플온라인 주요 경영실적 추이 (2006~2007.3분기) 미국 소비자들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는 경로 (2007.3) 국내 전자상거래 구매유형별 소비자 피해상담 추이 (2006~2007) 세계 국가별 인터넷 쇼핑 이용률 현황 (2008.1)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2~2007) 메이크샵JP의 분기별 쇼핑몰 구축 누적개수 현황 (2006~2008.1분기) SKT 쇼핑몰 ‘11번가’ 초반 가입자 몰이 호조, 전망 엇갈려…쇼핑몰 자체 수익보다는 유저행동이력 데이터 수집이 목적 국내 주요 인터넷쇼핑몰 주간 방문자수 추이 (2008.3월~6월3주)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 거래액 증가률 현황 (2008.7월초) 국내 인터넷 쇼핑몰과 오픈마켓의 매출 추이 (2003~2008) 국내 인터넷 쇼핑몰 및 오픈마켓 시장규모 추이 (2003~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