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온라인 지도 이용자수 현황 (2008.5) Tag #미국 유럽 온라인 지도 이용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LBS 시장규모 전망(02-08) 미국 소비자 위치기반서비스(LBS) 종류별 선호도 (2006.9) 세계 주요 업체별 지역검색 서비스 시장점유율 (2006.2분기) 구글, Google Map 상에 실시간 교통정보와 위치연동형 점포광고 서비스 개시 SNS와 구글맵을 활용한 지역밀착형 광고 솔루션, 日 DoCoYo! local Nokia의 단말전략, GPS와 Map이 핵심..."단말벤더의 직접 서비스 제공 늘어날 것" 세계 LBS 시장규모 전망 (2010) 노키아의 Navteq 인수에 따른 파장, 네비게이션 시장과 휴대폰 업계의 패러다임 변화 앞당길 듯 美 LBS 수요 증가 …전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매출 중 51% 차지 LBS 개발업체들이 선호하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환경: 구글, MS, 노키아 順 노키아, 보행자용 Map 서비스 내년 출시…모바일 네비게이션 사업 강화 세계 LBS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9) MS, 지도 전문업체 英 Multimap 인수…Virtual Earth와 광고 서비스 강화가 목적 ‘위치정보+SNS’로 진화하는 LBS2.0… 일본의 최근 사례와 시사점 위치정보 기반의 모바일 사이트 제작 지원하는 포털 등장, 플랫폼 API를 공개…日 Cirius Lab 네비게이션용 '디지털 지도'를 잡아라, PND 시장을 둘러싼 인수합병 바람…국내외 동향과 전망 WiFi 기반 위치정보 서비스, SNS와 접목 추세 빨라진다 세계 LBS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07;2013) 무료 모바일 지역정보 검색서비스 등장, 교환원과 직접 통화도 지원…美 FreeMobile114 노키아, 위치기반 SNS 업체 ‘Plazes’ 인수…인터넷 서비스 사업 강화 和 GyPSii, 삼성전자와도 LBS 기반 모바일 SNS 탑재 계약 체결… 수익분배 모델 적용 위치기반 모바일 SNS 서비스, 5년후 시장규모 33억달러로 성장 [CTIA] 美 Navteq, 4C 중심의 차세대 LBS 서비스 계획 발표…위치기반 광고모델도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