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T&T가 자사 모바일 인터넷 포털에 뉴스, 금융정보, 날씨, Flickr, 검색 등이 포함된 Yahoo의 oneSearch 모바일 검색 및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Tag #모바일검색 #모바일광고 #oneSearch #AT&T #야후 #Yahoo #google Verizo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ES 2007] 야후, 업그레이드판 `Yahoo! Go for Mobile 2.0` 출시... "올해는 모바일에 주력하겠다" 구글-야후, 모바일 검색 기능진화 둘러싸고 신경전...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정보 입수 LGT `안심정액제`와 야후 OneSearch의 결합, 무선인터넷 활성화 위한 키워드 제시 : `정액제, 과금상한제, 양질의 콘텐츠` 야후, 모바일 시장선점 전략 급물살...Telefonica O2와 제휴로 이용자 기반 2억명으로 확대 Yahoo, 아태지역 이통사와 제휴 확대에 주력… 이미 6건의 계약 완료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야후, OneSearch 앞세워 아시아와 남미 모바일 검색 시장선점 나선다…제휴 이통사 총20개로 늘어 Yahoo의 모바일 검색엔진 oneSearch, 라틴16개국에 진출…America Movil과 포괄적 제휴 체결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日 도코모도 Google과 제휴…초기화면 검색창, Adwords 광고, Android 지원 이통사 친화노선 앞세운 야후, T-Mobile과 유럽 11개국에 oneSearch 독점계약 성사 모바일 영역에서 가시화되고 있는 Yahoo의 성과와 입지, MS에겐 없는 ‘보석’ 세계 지역별 모바일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야후, 음성입력이 가능한 모바일 검색 ‘oneSearch 2.0’ 발표…Ajax 기반 자동완성 기능도 추가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모바일 검색의 서비스 용도별 인기도… 지역검색-웹검색-공식사이트-비공식사이트 順 모바일 검색, PC 검색과의 차이점 5가지 美 모바일검색 시장, iPhone 이용자 때문에 Google이 압도…타 단말에 비해 50배 높게 나타나 Verizon과 Google의 제휴, 협상타결의 막바지에서 주춤…논점은 ‘가입자정보 제공에 따른 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