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미국 이통사들도 모바일 검색 강화 붐 … Sprint Nextel은 MS와 제휴 선언 국내 온라인 광고·키워드 검색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Skype, 키워드 검색과 직접통화 기능이 추가된 버전3.1 베타판 출시 호조를 보이고 있는 Yahoo의 새로운 검색광고 플랫폼 `Panama`, 국내 시장에의 임팩트 Google, 키워드 입력 않고도 ‘추천’을 통해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신기능 발표 모바일 검색에도 롱테일화 진행중, 키워드 상위 100개의 검색량은 전체의 12%에 불과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日 모바일 검색엔진 이용행태와 SEO 영향도 조사결과 : Head도 크고, Tail도 길게 나타나 구글 재팬, “모바일 롱테일 활용한 일본발 신수익 모델 발굴하겠다” 중국 유료 검색 인터넷광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日 모바일 검색, 이용률 1위는 `Yahoo! Japan`... 유저의 약 67%가 2개 이상의 키워드로 검색 미국 유료검색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0~2011) "키워드 중심의 검색엔진 1세대는 이제 퇴장해야", ‘Zero Term Search’ 제창 ...노르웨이FA ST 세계 모바일 검색광고 매출 전망 (2006~2011)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일본 야후재팬 모바일 검색어 순위 (2007) 세계 유료검색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1) 미국 검색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11) 국내 검색 키워드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모바일 검색, PC 검색과의 차이점 5가지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및 국내외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