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도코모는 8월1일부터 전용서버 등을 설치하지 않고 손쉽게 인터넷 메일 확인과 웹검색, BlackBerry 단말간 인스턴트메신저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개인용 '블랙베리 인터넷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월7일 발표했다. Tag #도코모 블랙베리인터넷서비스 BlackBerry 스마트폰 RIM 법인용 전용요금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도코모, 외국계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BlackBerry` 판매 개시 日 도코모의 법인용 BlackBerry 판매 예상외의 호조, 향후 컨슈머 시장으로 확대 스마트폰의 컨슈머 시장 진입, 일단 성공적... 데이터 ARPU에도 한몫 할 듯 Apple폰의 등장을 계기로 본격 개화기에 접어든 스마트폰 : 일본 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日 도코모의 Blackberry 도입, 법인과 개인 모두 반응 호조...`시간절약`과 `보안`이 핵심가치 日 소비자 29.6%, "스마트폰 이용의향 있다" 남성과 젊은 층일수록 높게 나타나 일본 스마트폰 사용 이유 (2007.05) 일본 스마트폰 단말 선택시 고려사항 (2007.05) 일본 스마트폰 이용시 불편 사항 (2007.05) 日 스마트폰 선호도 조사, 직장인의 40% 이상 "기능은 흥미롭지만, 업무량 늘어나 싫다" 일본 스마트폰 구입시기와 방법 조사(2007.08) 일본 스마트폰 이용에 따른 업무량 증가에 대한 생각 (2007.08) 기업시장에서 블루오션을 발굴한 스마트폰 BlackBerry 분석…국내 시장에서 BlackJack에의 시사점 RIM, 블랙베리와는 완전히 다른 컨슈머용 9000 시리즈 준비중…애플과 구글에 대항 세계 스마트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7;2010) 블랙베리, 스마트폰 보급 확대 겨냥해 가구단위 수요로 눈돌린다 스마트폰 보급에 따른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변화, SNS와 커머스 이용률 늘어나 日 도코모, BlackBerry 공급을 컨슈머 시장으로 확대…소프트뱅크 iPhone에 대응책 세계 스마트폰 OS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 주요 3G 스마트폰 비교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