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코모의 신임 야마다(山田) CEO가 취임 후 처음으로 지난 6월23일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책임감과 긴장감을 느끼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도코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Tag #도코모 야마다CEO 新도코모선언 DoCoMo2.0 에이전트 Agent 변혁 도전 신가치창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NP 경쟁에서 밀린 日 도코모, 신단말 904i 시리즈 출시 계기로 ‘DoCoMo2.0’ 선포 MNP 열세 만회를 위한 DoCoMo의 히든카드 : 2in1’ 서비스의 상세내용 “DoCoMo 2.0” 발표, 알고보니 마케팅 슬로건…MNP 열세 만회가 목적, 경영전략 변화와는 무관 日 도코모와 소프트뱅크, iPhone 도입 둘러싸고 팽팽한 신경전…”경쟁사行은 일단 막고 보자” [MWC] 日 도코모의 LTE 버전 ‘Super 3G’ 개발현황 소개, 2010년 상용서비스 예정 요금인하 출혈 경쟁의 임팩트, 日 이통3사의 주가 1년만에 30% 가까이 급락 日 도코모, 구글과의 제휴로 최소한 유저당 월300엔의 광고수익 기대 나홀로 추락에 충격 받은 日 도코모, 기업로고 변경하며 ‘기존고객 지키기’로 전략 전환 실적 부진에 부심하는 DoCoMo, 新브랜드 전략에 담긴 의지…"또 실패하면 미래는 없다" 日 이통시장에 이변의 조짐, 경쟁사의 맹공에 흔들리는 거함(巨艦) 도코모...이대로 침몰할 것인가? iPhone 일본 파트너, 소프트뱅크로 결정…도코모, "유감이지만, 가능성은 열어두겠다" 일본 이통3사별 MNP 현황 (2008.5) 일본 이통사별 순증 및 전체 가입자수 현황 (20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