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미디어 매체별 온라인 광고 비중 전망 (2008;2012) Tag #서유럽 미디어 매체 온라인 광고 비중 TV 인터넷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세계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1997~2007.1분기) 미국 소비자 행동 기반 온라인 타깃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5~2011) 일본 유무선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전망(2005~2011)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모바일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 2012) 구글, Nielsen과 손잡고 TV광고 효과 측정 사업 진출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8) 온라인 TV 광고가 공중파 TV의 CM 보다 수용도가 47% 높게 나타나 일본 업종별 인터넷광고 지출비용 시장점유율(2007) 일본 업종별 인터넷광고 이용률(2007) 온라인 광고에 대한 인식, 빠르게 개선중…2011년까지 시장규모 두배로 급성장 유저 행동추적 기반 맞춤형 광고, ISP들의 신수익원으로 부상…英 BT 등이 공동 도입 UCC 광고, 아직은 리스크 높다…유저와 광고주 모두에게 외면당할 수도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英, 내년 중으로 온라인광고 매출이 TV광고를 추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