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주요 국가별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Tag #서유럽 광고 시장규모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포르투갈 스페인 스웨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럽 방송 규제 개편 착수와 광고 규제 변화의 요구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2006년 美 온라인 광고시장 34% 증가... 향후 완만한 성장률 기록할 듯 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국내 광고 매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10)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메이저 포털들의 광고 전문업체 인수 러시, AOL도 맞대응에 나서 "모바일 광고는 가장 유망한 분야, 수년내 50억불 규모로 성장할 것"...업계 경영진 ‘제5의 광고매체’로 부상하고 있는 게임내 광고(PPG), 현황과 가능성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허치슨 3 UK, 광고기반 동영상 서비스 반응 호조...전체 가입자의 10%가 이용 영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6.상반기~2007.상반기) 영국 온라인광고 부문별 시장규모 현황 (2007.상반기) 영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2006~2011) SNS 기반으로 광고시장에 뛰어든 Facebook, Google에 적수가 될 것인가? 중국 미디어산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유형 (2007.1분기)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과금방식 (2007.1분기) 캐나다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전망 (2006~2011)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8) 일본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06; 2010)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중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전망 (2001~2010) 국내 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독일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독일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옥외광고 &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세계 모바일 멀티미디어 광고 시장규모 (2006~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