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KT와 LG데이콤의 인터넷전화 가입자 목표 (2008) Tag #국내 KT LG데이콤 인터넷전화 가입자수 목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IP와 연계된 Click-to-Call 서비스의 진면목 기업용 VoIP 시장 확대에 따른 IP-PBX 수요 급증 케이블 사업자 주도로 확대되는 미국 VoIP 시장 미국 가정용 VoIP 시장 현황 및 전망 VoIP 확산에 대비한 Telco의 대응 Tips : "시간을 벌면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하라" `케이블VoIP vs. PurePlayer` 대결국면을 활용한 美 Telco들의 以夷制夷 전세계적 흐름이 되고 있는 포털 VoIP, 국내 Telco의 득과 실은 ? VoIP 비즈모델의 유형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전화 이용관련 조사 (2006) 국내 인터넷전화 서비스 제공 유형별 월 매출액 현황 (2006.9) 국내 인터넷전화 서비스 제공 유형별 가입자 현황 (2006.9) 국내 인터넷전화 서비스 사업자 지위별 월 매출액 현황 (2006.9)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 지위별 가입자 수 현황 (2006.9) 기업용 VoIP의 최대 수요처는 중소기업... 향후 5년간 연평균 30%씩 급성장 국내외 인터넷전화 시장 가입자수 및 매출 전망 (2006~2008) VoIP 도입, 비용절감 이외 효과에 주목해야...업무프로세스 개선과 서비스 지능화의 Enabler 역할 VoIP 전업사업자 입지, 갈수록 좁아진다...규제 불투명성과 컨버전스 진전이 주원인 Skype 뿌리치고 Jajah와 손잡은 인텔, VoIP 시장의 `딥임팩트` 예고 VoIP 보급 가속화, 시장구조적 특성상 미국은 유럽보다 더딜 듯 모바일 VoIP의 대세화 조짐, 정액요금제 도입의 Rationale 될 것인가? VoIP의 세대교체, 하드웨어 중심의 서비스와 Viral 마케팅을 표방하는 美 ‘ooma’ 화제 설자리를 잃어가는 VoIP 전업 사업자들, 위기의 배경과 전망 전세계 VoIP 가입자 4,650만명, 전년대비 두배 증가... 아태지역 주도로 내년 시장규모 3배로 확대 요금할인형 VoIP 전업사업자의 몰락과 BM의 세대 진화, Jaxtr와 Ooma가 제시하는 새로운 가능성 中 VoIP 시장 급성장, 장거리 유무선 트래픽의 43% 잠식...장비시장도 호황 기업용 VoIP 부가서비스 `CaaS`, 블루오션으로 부상중... 4년후 23억달러 규모로 성장 디바이스 기반의 새로운 VoIP 비즈모델 `Magic Jack`..."PC를 가정내 통신센터로 만들겠다" 국내 주요 소프트폰 인터넷전화 국제전화 요금 현황 (2007.10) 국내 LG데이콤 가정용 인터넷전화 가입자수 추이 (2007.7~9) 노르웨이, VoIP 대중화의 기폭제는 'Naked DSL'… 유선전화 계약 없이도 서비스 가입 가능 국내 인터넷전화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9) 국내 인터넷전화 매출 현황 (2006) 국내 VoIP 시장 가입자수 현황 (2006) 국내 소비자들의 인터넷전화(VoIP) 이용 현황 (2007.11.2~11.5) 신흥 VoIP 사업자 Jajah와 Jangle 제휴 발표, 통화와 광고를 결합한 BM 시도 국내 인터넷전화 가입자수 현황 (2007.10) 국내 KT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KT의 주요 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이메일과 웹기반의 신흥 VoIP 사업자 Jaxtr, 가입자수 500만 넘어서며 폭발적 성장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