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베이비 붐 세대 인터넷 이용자수 전망 (2006~2011) Tag #미국 베이비붐 실버층 장년층 고령자 실버세대 인터넷 이용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비즈니스 시장에 도전하는 PDA 1인1단말 시대를 노리는 간이형 Web전용 단말기 출시동향 NTT東西지역회사, L-Mode용 전화기 샘플 공개 [통계]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전세계 Y세대의 공통 니즈를 반영한 글로벌 iPod폰 등장할 수도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양상 두드러져 저가 통신모듈 내장형 정보단말로 실버시장 개척에 나서, 재팬텔레콤 日, 차별화된 단말 UI 마케팅의 주요 표적은 `뉴 실버세대` 日 NEC-NTT, 휴대폰으로 원격조작 가능한 `Baby Sitter 로봇` 공동개발 2007년 블로그 마케팅 트렌드 10 가지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日, 우량고객 50∼60대를 겨냥한 `심플폰` 인기몰이...전체 단말의 10% 차지 美 네티즌 행태변화, 실버층도 동영상 공유에 참여 적극적 日 NHK도 방송 콘텐츠를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분배키로, YouTube的 수요에 대응 미국 IPTV 가입자수 전망 (2006~2011) 미국 모바일인터넷 시장 현황 (2007) 미국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자수 전망 (2006;2010) 유럽·미국·일본의 미래인터넷 추진 개요 국내 저연령층 대비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