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는 최근 TV폰 상용화 계획을 전면 취소하였지만 여전히 TV폰 관련 비즈니스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시험하고 있는 중이다. TV폰의 비즈니스 모델이 검증되지 않은 상황에서 상용화는 아직 이르지만, 사업의 잠재력은 크다는 것이 Nokia의 판단이다. Tag #노키아 Nokia TV폰 TVphone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TV 수신 휴대폰의 출시동향과 전망 J-PHONE의 TV폰 출시 발표를 계기로 본 통방융합의 방향성 TV를 킬러앱으로 선택한 보다폰의 전략 : NEC제작 아날로그 TV폰 공개 디지털 TV와 휴대전화 연동서비스 「원푸쉬」: TV광고와의 연동으로 부가가치 제고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모습을 드러낸 일본제 TV폰 : NEC와 Sanyo [통계] 일본, TV폰 이용실태와 개선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