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출시되는 Vodafone KK의 단말 라인업의 핵심은 "2G 단말+독특한 부가기능"이다. 2G 단말을 통해 원음 벨소리 및 새로운 자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노래방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2위 사업자인 DoCoMo와 KDDI가 3G로의 이행에 박차를 가? Tag #단말라인업 단말전략 V-kara v602sh v601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 2G/3G 패킷통신 대응 PDA 단말기 출시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Vodafone 변화의 조짐을 보이는 일본 3G 시장 분석 : KDDI 견조, FOMA의 약진, 보다폰의 부진 [해외시각]KDDI의 EV-DO 정액 요금제에 대한 논쟁과 전망 Retention 전략에 집중하기 시작한 DoCoMo : 통신료 문턱 해소 및 로열티 강화에 주목 DoCoMo의 향후 3G 전략 : 보급형 FOMA 단말기와 HSDPA에 기대 [해외시각] KDDI의 정액 요금제 출시에 따르는 파급효과와 해결과제 KDDI의 진화형 EV-DO 도입 계획과 시사점 패킷정액제를 둘러싼 DoCoMo와 KDDI의 전략비교 : 트래픽 처리방식과 목표시장에서의 시각차 도코모와 KDDI의 패킷 정액제 차별화 포인트 비교 데이터 정액요금제의 성과와 향후 전개방향 :일본 KDDI 사례를 중심으로 KDDI의 IMT-2000 대역 1x 도입발표 배경과 시사점 본격적인 3G 단말 진화의 가교 역할, 도코모의 506i 시리즈 KDDI의 무선브로드밴드 전략과 시사점 : 디즈니랜드형 비즈모델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