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per Jaffray의 애널리스트가 Apple브랜드의 휴대폰 'iPhone'이 4~6개월 이내에 300달러에 발표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Tag #iPhone iPod 애플 Apple 애플 i폰 PiperJaffray iPod폰 아이팟폰 아이포드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ES 2004 리뷰]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에 주목하는 IT 기업들 : Apple과 Sony 모바일 음악 사업 진출로 Apple에 도전장을 낸 Virgin Mobile 온라인 음악분배 서비스 : 일본 시장 현황과 전망 美 Apple 뮤직포털 iTUNES 음악타이틀 100만곡, 판매 1억곡 돌파 日 음악분배 이용자, "휴대폰 보다는 전용단말 선호, 요금이 가장 신경쓰여" Apple의 iTunes 뮤직포털, 악곡 다운로드 1억건 돌파 Sony, 20GB급 뮤직 플레이어 출시로 Apple에 도전장 온라인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업계 재편의 움직임 가시화 美 Apple, 음악분배 사업에서 Amazon식 비즈모델을 지향 뮤직폰의 성패, `이어폰의 패션화와 니즈 환기 연출에 달려있다` 애플 iTunes의 성공신화, 음반 업계의 돌파구가 될 것인가? MSN, 웹-휴대기기간 TV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발표 … 애플의 iPod 견제 디지털음악 콘텐츠, 안정된 비즈모델 정착에는 DRM 적용이 필수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Apple, iTunes에서 P2P AOD 서비스인 ‘podcasting’ 지원 발표 휴대전화와 MP3P 컨버전스의 3대 기술난제 … 스토리지, 전력, 음악다운로드 MS, 정액제 서비스로 온라인 음악 시장에 선전포고 [인터뷰] IBM에서 Intel 칩으로 전략 전환한 Apple의 선택과 의미 Apple iTunes 4.9 공개 후 podcasting 사용 급증 美 Apple, iPod폰 위한 셀룰러 망 소유 검토 소문 이통사 중심의 수직통합형 BM의 가능성과 모바일 CP의 대응 방안 Sony의 이통서비스 야심과 삼성전자에게 주는 시사점 Apple, 일본에서 iTunes 서비스 개시 Nokia, ‘애플의 iTunes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개발’ 소문 부정 日 대형음반업체, 온라인 디지털 음악서비스 위해 對Apple 연합전선 구축 英 O2, 모바일 음악 사업 강화 위해 iTunes폰 출시 계획 Apple, iTunes폰 공개 Apple, 동영상 재생되는 iPod 발표 예정 iPod와 휴대전화는 어디서 만날 것인가? Apple, Video iPod 출시... Disney가 콘텐츠 공급 Apple iTunes, 동영상 다운로드 100만 돌파로 유료 다운로드 시장의 유효성 입증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으로 변모하는 Podcasting과 Apple의 Positioning 모바일 방송 브랜드 전략의 핵심, 콘텐츠 확보 Apple, 영화 전편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iPod, 동영상 콘텐츠와 PMP 시장 확산의 주인공으로 부상 iPod에 도전장 내민 경쟁자들, 최후의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