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후BB의 "BB폰"이라는 파격적인 비즈모델의 등장으로 한껏 달아 오른 일본의 VoIP 시장에 관한 소식들이 속속 전해지고 있다. 이러한 일본시장의 상황이 일본 내에서 만의 파급효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분명 다른 시장을 자극하며 각국의 시장에 영향을 미치게 될 ? Tag #VoIP 비즈모델 브로드밴드 triple play 장중혁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IP의 저요금 공세로 인한 일본통신회사의 불안과 딜레마 무선랜 기반 VoIP 서비스 분석: NTT-ME의 사례 [View] 2003년 국내 이통시장의 흐름을 바꾸는 2가지 변수 TD-CDMA 기술에 의한 1Mbps급 브로드밴드 및 정액제 VoIP 서비스 실험 통신시장의 상식을 파괴하는 소프트뱅크의 전략 VoIP, 이젠 불가피한 선택지 인가 ? NTT에 이어 FT도 참여 선언 규제를 벗어나 도약을 준비하는 미국의 VoIP 산업, 미네소타 판결 의미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