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디지털방송 에 대한 일본 소비자들의 인지도 및 가입의향, 원하는 서비스와 가격 등에 관한 설문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그간의 사례가 단순히 니즈 자체를 파악하기 위한 시도였다면, 금번 설문조사는 유료화를 염두에 두고 원하는 가격대 및 휴대전화 기능 등에 대? Tag #DMB 지상파DMB 지상파디지털방송 지상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전화를 이용한 지상파 디지털방송 실험 : 통신과 방송의 융합 일본의 무선/방송 융합동향 : 콘텐츠 측면에서 다양한 연동서비스 시도 위성 DMB의 출현과 국내 이통산업의 진화방향 지상파 DMB와 모바일방송의 가능성, 일본업계의 시각 TV 수신 휴대폰의 출시동향과 전망 J-PHONE의 TV폰 출시 발표를 계기로 본 통방융합의 방향성 디지털 TV와 휴대전화 연동서비스 「원푸쉬」: TV광고와의 연동으로 부가가치 제고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