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국가별 통화연결음 서비스 수익배분율 비교(2006년) Tag #아시아/ 국가별/ 통화연결음 서비스/ 수익배분율/ 비교/ 한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인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 메이저 음반 업체들의 모바일 음악 서비스 진출과 시사점 통화연결음 서비스 일본시장 상륙 : DoCoMo가 9월부터 "멜로디콜" 시작 한국발 성공 비즈모델 "통화연결음" 일본에서도 선전 : DoCoMo ‘멜로디콜’ 인기의 배경과 전망 [통계] 서유럽 모바일 음악시장 규모와 향후 전망: 통화연결음 시장의 성장에 기대 T-Mobile UK, 유럽 최초의 통화연결음 서비스 `Caller Tunes` 개시 “2005년 디지털 음악서비스 시장에서 모바일 비중은 40%”---IFPI 차이나모바일 경영실적(2005년)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조사 (2006년 3월 현재) 中 Kongzhong.com 분기별 컬러링 서비스 매출 추이 (2005년) 휴대폰 통화연결음 정보이용료의 수익 분배율(2006년) 차이나모바일 컬러링 시장규모 추이 (3Q05~1Q06)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핸드폰 꾸밈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