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2010년까지 70억 유로 규모로 급성장 Nokia, N-Gage 이후 차세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준비 모바일 게임, 2006년 이통산업 성장을 주도할 킬러앱 모바일 게임, GSM 시장 확대로 수십억 달러 규모로 급성장 전세계 멀티미디어폰 무선인터넷 이용실태: Mobinet 2005 국내 주요 게임업체 매출 현황(04-05) 中 모바일게임 고수익 궤도 진입 모바일 카지노게임의 성장성 日닌텐토, 휴대형 게임기에 꽂는 원세그 방송 수신카드 출시 국내 대학생 게임 이용 실태(2006) 온라인게임 시장규모(한국중국,02-06)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05-10) 플랫폼별 세계 게임시장 전망(2002-2007)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장르별 성장 전망(2004-2007) 일본 온라인게임시장 성장 추이(2005-2009) 국내 게임시장 규모와 GDP 대비 비중 (2002-2005) 美 모바일게임, 가격 상승과 이용자 증가로 매출 급증(2005.09-2006.01) 카메라폰 응용 퍼즐게임 `구루구루 파샤파샤` Microsoft, 휴대형 게임기 시장 진입 예고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수 전망(2004-2009)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콘텐츠(컨버전스) 이용률(2006년 5월) 국내 모바일 콘텐츠 유형별(컨버전스) 이용 만족도(2006년 5월) 국내 아케이드 게임기 등급 심사 접수 현황 (2006년 1월~5월 26일) 미국 장르별 PC게임 시장점유율 (2003년) 미국 게임 소프트웨어 가격 추이 및 전망 (2000-2007) 미국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