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통 3사 모두 판매량에서는 다소 하락하거나 보합세를 기록했으나, 판매 점유율 측면에서 SKT는 3개월 연속 하락세를 보인 반면 KTF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였으며, LGT의 판매 점유율은 보합세를 유지했다. 지상파DMB단말 판매의 호조(2만대-->3만8천대)와 일부 주력 단말의 가격정책을 탄력적으로 운용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점유율이 향상된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3개월 동안 SKT는 신규가입 시장 점유율에 있어서 3.8% 하락했고, KTF는 4.1% 상승했던 반면 LGT는 0.2%의 소폭 하락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