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비해 오랜 무선인터넷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시장의 경우에는, 이미 휴대전화가 미디어라는 사실에 대해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을 정도이다. 웬만한 기업체에서는 광고 집행시 휴대전화를 보조적인 툴로 활용함으로써,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Tag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휴대전화 미디어 경품 콘텐츠 광고 통계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바코드를 이용한 쿠폰서비스 등장 메일 한통으로 100만명을 움직이는 모바일 마케팅 쿠폰분배에 의한 모바일마케팅 성공사례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고객반응과 성공 요건 유저를 움직일 수 있는 모바일 프로모션 전략 모바일 광고 시장의 부상과 전개방향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휴대전화를 손거울로 만드는 Mirror Sheet 인기 [통계] 일본, 벨소리 다운로드의 마케팅 효과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휴대전화 위치정보를 이용한 커뮤니티 & 마케팅 툴 : 나비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