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터넷 사용자들의 인스턴트 메시지(IM) 사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06년에는 IM 사용자가 1억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중국 IM 시장은 80%라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가진 Tencent QQ가 선도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Tag #메신저 중국 사용자 시장전망 점유율 인스턴트 I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애플리를 이용한 채팅 서비스 : 모바일 IM의 시험판 TU-KA, 「TU-KA 메신저」서비스 및 대응단말기 발표 일본 Flexfirm, Java대응 휴대폰 IM 개발 유럽 이동통신시장으로 진출하는 MSN IM서비스 기업용 IM 시장 침투를 위한 MS의 새로운 계획 개인용 유무선 연동 IM 서비스 : 한일 시장 동향 비교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1] 국내편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2] 해외편 가상 Identity, 아바타 비즈모델 분석 (요약)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