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2월, SK는 자사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엔트랙(Entrac) 시범서비스를 개시하면서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비자동차계 텔레매틱스 서비스 사업자로서 after market에 주력하면서 국내 시장에서 선도적 플레이어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본 R&A에서는 SK의 텔레매틱스 Tag #SKT SK 텔레매틱스 엔트랙 NATE Drive 네이트 드라이브 애프터마켓 After Market 비포마켓 Before Market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텔레매틱스로 인한 자동차산업의 변화 통신 Car Navigation의 과제 텔레매틱스 서비스,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은? 텔레매틱스의 조건 : 편익과 즐거움, 혹은 안전